홈   >   Cover Story 이 기사의 입력시간 : 2017-05-04 (목) 12:54:25
㈜미르기술
다수의 新 장비 및 新 기술 공개, ‘Perfect Inspection Solution’ 각인시키다!
2017-05  
목록 크게 작게 인쇄


 

中 산업군별 최적의 솔루션 제공하여 성장세 이어나갈 것  

올해 미르기술에서는 새로운 장비, 새로운 기술을 다수 개발하여 공개하였다. 따라서 이번 NEPCON CHINA 2017 전시회 콘셉트의 절반은 이러한 신규 장비와 신기술에 대한 홍보로 이루어져 있다. 나머지 절반은 검사 솔루션에 관한 것이다. FULL 3D 검사, FULL 2D 검사와 사이드 카메라 검사를 결합하고, 여기에 딥러닝(Deep-Learning) 기법을 적용하여 완벽한 검사 솔루션을 구성한다.
당사는 올해 새로 탁상형 오프라인 3D AOI인 ‘MV-3 OMNI’을 출품했다. 타사의 오프라인 3D AOI와 가장 크게 차별되는 점은 광학사양이다. 미르기술의 MV-3 OMNI는 자사 대표모델인 MV-6e OMNI와 동일한 15메가픽셀 CoaXPress 카메라, 8단 동축 컬러 조명 시스템을 채용하여 검사능력에 모자람이 전혀 없게 하였다. 18메가픽셀의 초고해상도 사이드 카메라는 메인 카메라와 동시에 검사를 수행하기 때문에 검사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Full-PCB 검사가 가능하다.
MV-6e(18M)은 타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18메가픽셀의 초고해상도 센터 카메라, 7.3㎛의 초정밀 렌즈가 적용된 세계 최고 사양의 2D AOI이다. 해상도가 올라간 만큼 검사속도가 향상되었고, 0201(mm) 사이즈 부품까지 검사 가능하다. 18메가픽셀 사이드 카메라를 장착하여 센터-사이드 카메라 동시 검사로 전 PCB 전수검사까지 가능하다. 8단 동축 조명으로 미세한 크랙과 난반사 재질 부품을 쉽게 검사하고, 사이드 카메라로는 센터 카메라나 혹은 3D 검사기술로도 볼 수 없는 QFN, J-리드 등의 솔더 검사를 할 수 있다.
미르기술은 중국 시장을 산업군에 따라 세 가지(자동차 전장, 모바일, 반도체 및 LED)로 나누고 업종별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마켓쉐어를 늘려나가고 있다. 자동차 전장 시장에서 미르기술은 중국의 전기차 제조업체를 공략해 왔으며 이미 상당한 성과를 내고 있다. ‘완벽한 검사’를 추구하는 해당 고객들에게 당사는 Full 3D, Full 2D, Side Camera 검사를 통합한 완벽한 검사 솔루션을 내세워 계속 어필하고 있다.
아직까지 중국 검사기 업체는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이 있기 때문에 올해도 성장을 기대해 본다.

세계 최고 사양의 2D AOI ‘MV-6e’

▶ 18메가픽셀 초고해상도 메인카메라
▶ 7.3㎛의 초정밀 렌즈 적용
▶ 세계 최초 18메가픽셀 사이드 카메라 전수검사
▶ 8단 동축 컬러조명으로 미세 크랙 및 난반사 자재 검사
▶ Intelli-ScanⓇ 레이저 IC리드 들뜸 검사
 

[저작권자(c)SG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목록 크게 작게





100자평 쓰기
     
( Byte)
 
미디어정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온라인문의
SG미디어 | 대표이사 : 강희명 | 사업자등록번호 : 119-10-75482
(08639)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97 | 전화 : 02-808-7411 팩스 : 02-808-7412
Copyright ⓒ SG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