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SMT Paradigm 이 기사의 입력시간 : 2016-07-02 (토) 4:12:11
ASM AS, 스마트팩토리 지향 의지 ‘표출’
20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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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완 강화된 원격지원 솔루션 제시
SIPLACE, DEK에서부터 각종 툴과 시스템 통합관리   
    

ASM Assembly Systems (www.asm-smt.com, 이하 ASM AS)이 Smart #1 SMT Factory의 단계적 실현을 향한 굳은 의지를 다시 한 번 내비쳤다. 이 회사는 가장 엄격한 IT 보안 표준을 준수하는 혁신적인 원격 서비스, 지원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하는 ‘ASM 원격 스마트 팩토리(ASM Remote Smart Factory)’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별한 네트워크 구성요소인 ASM Remote Smart Factory Plug & Work 장치는 플랜트의 일반 네트워크와 별도로 운영되는 원격 서비스 LAN의 기초를 형성한다. SIPLACE 실장 장비 및 DEK 스크린프린터 솔루션뿐만 아니라 ASM의 기타 오프라인 툴 및 시스템(SIPLACE Head Care Station, SIPLACE Vision Teach Station, SIPLACE Material Tower 및 기타 스케줄링, 자재 흐름, 분석/검증 및 서비스 솔루션)에도 액세스할 수 있다. 원격 시스템은 ASM 원격 스마트 팩토리(ASM Remote Smart Factory) 연결 장치 및 TLS(전송 계층 보안)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전 세계 ASM 서비스 포털로 연결된다. ASM 서비스 포털과 고객 LAN 사이에서 전송되는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된다.

시스템 보안 강화된 원격 세션 

원격 솔루션은 시스템 보완이 더욱 강화되어 있다. 액세스 요청 및 2단계의 인정 과정을 거쳐야만 접속할 수 있다. ASM 전문가는 명확하게 정의된 워크플로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고, 고객은 지원 티켓을 통해 매번 원격 세션을 요청해야 한다. ASM 전문가는 2단계 인증을 통해 원격 세션에 대한 인증을 받는다. 원격 LAN의 기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는 일부 사용자로만 제한시켰고, 각 액세스에 대한 로그는 자세하게 기록된다. 또한, 채팅 기능이 제공되어 ASM 전문가와 고객 측 직원이 편리하게 대화할 수 있다.
ASM 전문가가 ASM 원격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통해 액세스한 모든 장비, 시스템 및 도구를 분석 및 최적화할 수 있으며, 새로운 소프트웨어도 설치 및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원격 LAN 상의 모든 시스템을 확인 및 조정하여 훨씬 복잡한 프로세스를 원격으로 최적화하는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ASM AS의 글로벌 서비스 부문장 Waldemar Christen은 “ASM 원격 스마트 팩토리(ASM Remote Smart Factory)를 통해 우리의 전문가들은 적시적소에 서비스 지원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일반 생산라인을 향상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자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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