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Cover Story 이 분야의 최종 입력시간 : 2020-05-02 (토)
휴먼텍 2020년 03월호
반도체 패키징에서도 더욱 빛나는 ‘ASYMTEK’
Nordson ASYMTEK 디스펜싱 시스템의 인지도가 다시 한번 국내 시장에서 커지고 있다. 한국공식협력업체인 휴먼텍은 철저한 고객중심의 기술지원을 통해 성공의 시나리오를 써나가고 있다.
 
(주)프로텍 2020년 03월호
최첨단 기술과 라인업 강화, 시장 위축 ‘정면돌파’
(주)프로텍은 올해 디스펜서 시장이 크게 위축할 것으로 판단하고, ‘내실 다지기’와 ‘설비 개선’을 내세워 돌파한다는 전략을 수립했다.
 
탑솔루션(주) 2020년 03월호
‘Camalot’, 초정밀 디스펜싱 공정을 책임지다!!
‘Camalot’은 초정밀 디스펜싱 공정에서 가장 먼저 언급되는 디스펜서 브랜드이다. ITW EAE 한국공식대리점인 탑솔루션(주)는 명성에 걸맞게 올해도 역시 하이엔드 디스펜서 시장을 바라보고 있다.
 
디스펜싱 시스템 시장동향 2020년 03월호
디스펜서, ‘카메라모듈’ & ‘반도체’ & ‘배터리’, 돌파구를 찾는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급속하게 위축된 전자산업계의 투자위축이 디스펜서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근 몇 년 동안 디스펜서 시장은 상당히 활발한 모습을 보였는데, 이제는 그 기세가 한풀 겪은 것 같은 인상을 주고 있다.
 
Baker Hughes 2020년 02월호
‘Baker Hughes’새 옷 입고, 고객지향 검사솔루션제공 강화한다!!
베이커휴즈 산업용 2D X-Ray 및 3D CT 검사 장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새 모습으로 단장한 `베이커휴즈`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이전까지 GE 산업용 검사 기술로 알려져 왔지만, 앞으로는 `Baker Hughes의 웨이게이트(Waygate Technologies) 사업부`로 사업을 전개한다는 점을 공식
 
(주)쎄크 2020년 02월호
일본 시장진출 ‘원년’, 주력 모델 출품하여 브랜드인지도를 ‘드높이다’
지난해 6월 일본 사업소를 개소한 (주)쎄크는 일본 내의 브랜드인지도 제고를 통한 현지 대리점의 영업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NEPCON JAPAN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부스에는 현재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모델들을 선별하여 전시하였다.
 
(주)펨트론 2020년 02월호
다수의 하이엔드용 3D 검사기들, 참관객들의 ‘발길’이끌어
다양한 일본 검사기 고객들을 겨냥해 NEPCON JAPAN 2020 전시회에 펨트론이 보유하고 있는 다수의 3D 기반 검사 솔루션들을 선보였다. 일본의 고객층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성능을 요구하는 고객들이 적지 않다는 점 때문에 하이엔드 설비들을 가지고 나왔다.
 
(주)파미 2020년 02월호
3D AOI의 양면검사, 새로운 패러다임제시… DSI(Double Side Inspection) 기능의 검사기 출품
㈜파미는 하이엔드 고객들이 많은 日 시장을 고려해 검사성능을 더욱 진일보시킨 최신 버전의 검사기를 진열하였다. 3D SPI 장비인 ‘SIGMA X’, 3D AOI인 ‘Xceed’, 반도체 전용 3D AOI인 ‘Xceed MICRO’, 기판 상/하면 검사가 모두 가능한 3D AOI인 ‘Xceed DSI(Double Side Inspection)’ 그리고 2D/3D conformal 코팅
 
SAKI Corp,. 2020년 02월호
혁신성가미한 검사 시스템대거 출품, 부스는 ‘門前成市’
Saki Corp.는 혁신성을 가미한 검사 시스템들과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차세대 인라인 3D CT AXI 신모델 2종과 외형을 탈바꿈한 하면 2D AOI 신모델을 메인 통로변에 진열하였고, 부스 내부에 진일보시킨 M2M 솔루션들을 배치하였다.
 
(주)미르기술 2020년 02월호
‘MIRTEC’만이 구현해 내는 검사성능, 日 엔지니어의 발길을 잡다!!!
㈜미르기술은 ‘日 시장공략의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검사기들을 전략적으로 출품하였다.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와 최첨단 소프트웨어로 중무장한 3D AOI ‘MV-9UP’, PCB 쓰루홀 전용 검사기 시리즈인 탁상형 ‘MV-3TH’ / 인라인형 ‘MV-6TH’를 가장 눈에 띄는 곳에 전시하였다.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미디어정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온라인문의
SG미디어 | 대표이사 : 강희명 | 사업자등록번호 : 119-10-75482
(08639)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97 | 전화 : 02-808-7411 팩스 : 02-808-7412
Copyright ⓒ SG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