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Cover Story 이 분야의 최종 입력시간 : 2020-05-02 (토)
탑솔루션(주) 2019년 08월호
생산성 증대 중심을 둔 ‘Vitronics Soltec’ 셀렉티브
ITW EAE 그룹에서는 연초 국내 전장업체에 고사양의 Vitronics Soltec 셀렉티브 솔더링 머신을 납품하였다. 글로벌 전장부품 업체들의 고객만족도가 높았던 점이 선정 이유로 여겨지고 있다. Vitronics Soltec 한국정식대리점인 탑솔루션(주)의 이도형 대표는 “Vitronics Soltec 셀렉티브 솔더링 머신은 철저하게 고품질
 
KSM 2019년 08월호
‘후공정 솔더링 토털솔루션’, 고객만족도 극대화시킬 것
KSM이 후공정 솔더링 토털솔루션 제공업체로 한 단계 성장했다. 싱글 타입의 셀렉티브 솔더링 머신을 발표한 이 회사는 후공정용 솔더링 설비 라인업(스프레이플럭서, 웨이브 머신, 싱글/멀티 셀렉티브 설비)을 구축하게 되었다.
 
신명기전 2019년 08월호
웨이브의 ‘브랜드 명성’, 셀렉티브에서도 쌓는다!
신명기전이 탄탄한 셀렉티브 솔더링 머신 라인업을 구축하고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싱글 타입, 멀티 타입, 인라인 타입의 셀렉티브 모델군 라인업을 완성하고, 국내 고객들의 실정에 맞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 및 지원에 집중하면서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주)민트테크놀로지 2019년 08월호
‘진공’ & ‘레이저’ 솔저링, 앞선 시장 향해 전력질주!!!
독일 SMT社 진공리플로우 한국대리점인 (주)민트테크놀로지는 진공리플로우 시장과 더불어 레이저 리플로우 시장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 해마다 높아지고 있는 진공리플로우에 대한 관심에 비해 해당 시장은 확장되지 못하고 있다.
 
렘서멀시스템즈코리아 2019년 08월호
뿌리 깊은 ‘Vacuum 기술’, 남다른 신뢰성의 ‘근간’
렘서멀시스템즈가 올해 초반 전장 업종에서 기분 좋은 결실을 맺었다. 이 회사는 국내 전장 업체와 진공리플로우 납품 계약서를 작성하였다.
 
2019년 솔더링 머신 시장동향(진공리플로우 / 셀렉티브 머신 / 레이저 솔더링 編) 2019년 08월호
솔더링 업체들이 꼽는 향후 시장 ‘진공, 셀렉티브, 레이저’
솔더링 머신 업체들이 향후 시장을 겨냥해 활발한 기술개발을 거듭하고 있다. 국내 전자산업 기반이 줄어들면서 웨이브, 리플로우 등으로 대변되었던 솔더링 시장규모가 급격하게 줄어들었다.
 
RAYDISOFT(주) 2019년 07월호
X-Ray 자동검사S/W 솔루션 공급 개시 !!!
RAYDISOFT(주)는 2D X-Ray 검사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의 검사S/W는 철저하게 현장·고객 입장에서 개발된 만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의 편의성이 강점이다.
 
베이커휴즈GE 2019년 07월호
고객의 가치창출에 역점을 둔 ‘BHGE’
최첨단 X-선, 내시경, 초음파 검사 기술로 산업용 검사 업계를 선도해 온 베이커휴즈GE가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업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휴먼텍 2019년 07월호
하이엔드 업체들이 선택한 ‘MatriX’ AXI, 다 이유가 있다!
Nordson-MatriX가 시장의 요구에 부흥하는 신규 설비들을 발표하고, 또 한 번의 도약을 노리고 있다. 검사 성능증대를 위해 고해상도의 영상 획득 시스템을 적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검사속도도 높인 최신의 설비들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테크밸리(주) 2019년 07월호
In-Line AXI 기술력을 믿고, 유럽 시장에 ‘출사표’ 던져
국내 모바일, 자동차 전장 업종용 In-Line 2D AXI 시장에서 기분 좋은 실적을 올린 테크밸리(주)가 유럽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유럽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데이터인 납품실적 및 In-Line AXI 가동 기술력/노하우를 제시하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미디어정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온라인문의
SG미디어 | 대표이사 : 강희명 | 사업자등록번호 : 119-10-75482
(08639)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97 | 전화 : 02-808-7411 팩스 : 02-808-7412
Copyright ⓒ SG미디어 All rights reserved.